임대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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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
계약상담
- 임대상담의뢰 및 희망임대물건 공실여부확인
- 055-212-10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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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
계약체결
- 임대희망 신청서 작성(신청 후 승인까지 1~2주 소요)
- 임대차 계약 체결진행 (계약체결 동시에 계약금 납부)
- 필요서류
- 법인사업자등록증, 법인인감증명서
- 개인인감증명서, 신분증
※ 계약은 1년단위이며 매년 말 갱신계약 체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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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
보증금 및 임대료
- 계약개시 전까지 보증금 전액 및 연임대료 전액 납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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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4
관리비 납부
- 매월 말일까지 관리비 및 전월 추가관리비 납부 (매월 20일경 별도고지)
※ 월 중 계약 시 임대개시 된 경우, 계약체결일로부터 해당 월 말일까지
일할 계산된 사용료를 납부
- 매월 말일까지 관리비 및 전월 추가관리비 납부 (매월 20일경 별도고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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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5
입주절차
- 임대인이 임차인의 보증금 및 임대료 납입현황 확인
- 임차인은 입주 5일전까지 하기의 서류제출
- (서식2) 입주업체 현황표
- (서식3) 사명표시판 설치 신청서
- (서식5) 물품 반출(입) 신청(승인)서
인테리어 공사는 임대보증금 완납이후 가능하며 공사 전 하기서류 제출
- (서식4) 공사승인신청서 제출 및 승인 후 시공 (공사도면 필수첨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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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6
계약갱신 또는 명도
- 사무실 명도 시 원상복구 후 명도
- 임대차 계약 해지 희망 시 임대차 종료 희망일로부터 최소 90일 전 서면통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