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고객센터
  • 공지사항

창원컨벤션센터 전시장 임대운영 일부 변경 공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,097회 작성일 19-12-04 14:05

본문

창원컨벤션센터 전시장의 임대 운영절차 일부를 다음과 같이 보완, 개선코자 하오니 주관사께서는 전시장 임대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- 다 음 -

 

1. 전시장내 공연(콘서트) 행사시 주차장 전체 임대

  : 전시장에서 공연(콘서트) 종료후 출차시 주차비 정산 대기에 따른 심각한 차량 정체로 민원발생이 빈번하여 공연(콘서트) 행사의

  전시장 임대의 경우, 주차장 전체 최소시간(5시간)이상의 임대가 동반되어야 계약가능

 

2. 옥외전시장 임대시 최소 임대면적 부과

  : 옥외전시장 임대시 최소 사용면적(500, 전체 면적의 29%)을 부과하여 임대효율을 높이고자 함.

    ​, 옥외전시장 단독행사일 경우에만 적용하며 전시, 회의 부대행사의 경우 적용하지 않음

 

3. 시행시기 : 즉시. .


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

CECO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