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대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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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
임대문의 및 상담(T.055-212-1007)
- 행사 개요
- 필요한 전시장 면적 (㎡)
- 행사 일정 (준비 및 철거기간 포함)
- 담당자 연락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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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
임대신청 서류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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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시장 임대신청서(창원컨벤션센터 양식)
- 행사계획서
- 임대계약자 사업자등록증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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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
계약 체결 및 계약금 납부
계약절차- 창원컨벤션센터로부터 계약서 2부 및 명세서 수령
- 창원컨벤션센터로 계약서 2부 직인 날인, 간인 후 제출 및 계약금 입금
- 창원컨벤션센터는 계약서 2부 수령 및 계약금 입금여부 확인 후 계약서 최종본 1부 전달
(계약서 체결일 부분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입금일 확인 후 직접 기입합니다.)
※ 계약금은 임대료의 20%
※ 단, 임대 개시일로부터 90일 이내 계약 시 중도금과 일괄 납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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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4
중도금 납부(임대개시 90일 전)
- 중도금은 임대료의 30%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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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5
기술지원신청 서류 방문접수 및 협의(임대개시 14일 전)
전시장 서비스매니저(T. 055-212-1006)- 기술지원신청서
- 행사배치도 (A3규격 3부, 독립/조립부스 구분, 부스 번호 기입)
- 작업신고서
- 참가업체 리스트
- 기타 행사개요, 개막식, VIP명단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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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6
잔금/부가가치세/관리비예치금 납부 (임대 개시일 7일 전)
- 기술지원신청서
- 행사배치도 (A3규격 3부, 독립/조립부스 구분, 부스 번호 기입)
- 작업신고서
- 참가업체 리스트
- 기타 행사개요, 개막식, VIP명단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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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7
행사종료 후 전시장 임대료 최종 정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