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대절차

  • Home
  • 시설/임대
  • 전시장
  • 임대절차

임대절차

  • step 01

    임대문의 및 상담(T.055-212-1007)

    • 행사 개요
    • 필요한 전시장 면적 (㎡)
    • 행사 일정 (준비 및 철거기간 포함)
    • 담당자 연락처
  • step 02

    임대신청 서류 접수

  • step 03

    계약 체결 및 계약금 납부

    계약절차
    • 창원컨벤션센터로부터 계약서 2부 및 명세서 수령
    • 창원컨벤션센터로 계약서 2부 직인 날인, 간인 후 제출 및 계약금 입금
    • 창원컨벤션센터는 계약서 2부 수령 및 계약금 입금여부 확인 후 계약서 최종본 1부 전달
      (계약서 체결일 부분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입금일 확인 후 직접 기입합니다.)
      ※ 계약금은 임대료의 20%
      ※ 단, 임대 개시일로부터 90일 이내 계약 시 중도금과 일괄 납부
  • step 04

    중도금 납부(임대개시 90일 전)

    • 중도금은 임대료의 30%
  • step 05

    기술지원신청 서류 방문접수 및 협의(임대개시 14일 전)
    전시장 서비스매니저(T. 055-212-1006)

    • 기술지원신청서
    • 행사배치도 (A3규격 3부, 독립/조립부스 구분, 부스 번호 기입)
    • 작업신고서
    • 참가업체 리스트
    • 기타 행사개요, 개막식, VIP명단 등
  • step 06

    잔금/부가가치세/관리비예치금 납부 (임대 개시일 7일 전)

    • 기술지원신청서
    • 행사배치도 (A3규격 3부, 독립/조립부스 구분, 부스 번호 기입)
    • 작업신고서
    • 참가업체 리스트
    • 기타 행사개요, 개막식, VIP명단 등
  • step 07

    행사종료 후 전시장 임대료 최종 정산

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

CECO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